티스토리 뷰
요즘 같은 불경기에는 월급은 줄어든 반면, 지출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고정지출 이외에도 아이들 교육비 생활비 등 현재 받는 월급만으로 감당하기가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많은 직장인 분들이 월급 외 수입을 얻기 위해서 투잡을 하고자 열심히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부업거리나 투잡 할만한 것들을 찾아보면 많이 있긴 하지만, 형실적으로 여러 가지 각자의 사정에 의해서 빠르게 쉽고 시작 가능한 것들을 찾다 보면 결국 할만한 투잡이나 부업거리가 없는 것처럼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 가장 실행하기 쉬우면서도 특별한 시간의 제약이 없이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대에 자신의 시간을 약간만 투자를 한다면 충분히 누구나 하는 것이 가능한 직장인 투잡으로 블로그 운영하는 것을 저는 추천해 드립니다.
블로그 운영으로 월급 외 수입 만들기
물론 당연한 말이겠지만 당장에 블로그를 시작한다고 해서 커다란 수익이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크지는 않지만 작은 수익을 만들어 내는 것은 생각보다 크게 어렵지가 않습니다.
처음부터 너무 크게 목표를 설정하지 말고 운영하는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와 제휴 마케팅을 이용하여 처음에는 아주 소액의 금액이라도 월급 외 수익을 만들어 보는 경험을 해 보아야 합니다. 한 달에 1만 원을 만들었다면 그 경험을 바탕으로 다음 달에는 10만 원을 목표로 잡고 그다음은 30만 원 이런 방법으로 차근차근 목표를 높여 올려 나갈 수가 있으며 어느 순간에는 월급과 비슷한 금액까지 도달할 수가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기반으로 구글 애드센스와 제휴 마케팅을 이용한 월급 외 수익을 만들어내는 부업으로는 정말 많이 추천되는 수익창출 방법입니다. 이미 이와 같은 방법으로 많은 사람이 수익을 만들어 내고 있으며 최근에는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쿠팡 파트너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해서 월급보다 더 많은 수익을 내는 사람들이 많이 나오고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런 과정에서 누적되는 경험과 노하우가 쌓이게 되며, 결국 그 노하우는 당신의 성과로 이어지고 그 성과는 돈으로 이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꾸준한 운영관 관리 노력으로 블로그 하나당 월 100만원의 수익을 내본다고 생각을 해보세요. 물리적인 걸물을 가지고 있는 건물주랑 당신은 같은 수익을 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1개가 아닌 여러 개를 운영한다면 상당히 매력적이지 않습니까?
단순히 오늘 이 포스팅을 보고 이해하고 끝내는 것이 아니 당장 블로그 계정을 만들고 시작하십시오. 1년 뒤 그 블로그는 당신이게 다달이 100만 원을 벌어다 주는 온라인상의 나의 건물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