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가장 뜨거운 유튜브 영상은 김계란이 운영하는 피지컬갤리에서 채널의 가짜사나이2기 영상이 아닐까 하는데요. 가짜사나이1기가 대성공을 거두고 바로 2개를 진행하였는데 이번에는 정말 유명한 유튜버 bj들이 많이 신청을 하였죠.
이번 이기가 더 이슈가 되었던 것은 1기의 영향도 있지만 수많은 사람들이 지원한 것도 있으며, 그중에 합격자들도 너무나 대단한 분들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가짜사나이2기 촬영지는 퇴교 네티즌 비난
가짜사나이2기 촬영지는 어디인가?
티저 영상이나 본영상을 모면 나오는 무사트 깃발이 걸려 있는 그곳은 바로 경주시 양남면 수렴리에 위치한 코오롱 휴양소라고 합니다. 이곳은 일단 무사트의 깃발이 꽂혀있다고 하네요. 엄청난 조회 수를 보여주어서 그런가 아직도 이곳은 많은 인기를 힘입어 가짜사나이3기로 이어갈지 아니면 다시 정정으로 돌아가 코오롱 휴양소로 이어갈지는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가짜사나이 퇴교 네티즌 비난 샘김, 힘의길
이번 8일에 공개된 가짜사나이 2기 3화는 많은 교육생일이 힘든 훈련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영상이었습니다.
샘김은 구보 훈련 내내 뒤처져 힘든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하지만 로건 교관은 계속 샘김을 챙겼고 계속할 수 있다고 격려했고 샘김이 포기할 때마다 종 치는 것을 막게 해 주었습니다. 하지만 샘김은 많은 팬에게 실망을 안겨주었는데요. 충분히 할 수 있는 체력이 있는데 포기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로건 교관은 “넌 충분히 할 수 있는데 하지 않은 거야”라는 명대사를 넘기고 떠나갔습니다.
힘의길은 도보훈련 도중 갑자기 화난 모습으로 퇴교를 했고 이에 에이전트 H교관은 “3번 진정해 왜 충동적으로 행동해”라고 말했지만 힘의길은 “충동적이 아닙니다. 다했습니다. 못 가겠습니다,”라고 했는데요. 이에 에이전트 H는 화를 삭이라고 말했지만 실제로 힘의길은 화가 많이 난 모습을 보여주어 역시 팬들에게 많은 실망감을 안겨주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