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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스마트폰 최초 개통일이 궁금하신가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은 최초 개통일 기준으로 만약 스마트폰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2020년 1월 1일부터 구매한 제품은 2년간 무상 사후관리를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새로 구매한 스마트폰에 치명적인 결함이 있는 경우에도 환급 규정에 따라 14일 이내에 환급 또는 교환을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실제 저도 카메라 기능에 이상이 있어서 일주일 정도 사용하고 새것으로 교체받은 경험도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최초 개통일 확인방법

 

 

삼성 스마트폰 최초 개통일 확인하기

※최초 개통일을 확인하는 데 사용된 스마트폰은 삼성 갤럭시S 20+ 모델이며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자신의 스마트폰이 켜진 상태에서 위에서 아래로 드래그를 하면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메뉴를 터치해 줍니다.

 

 

2. 설명 메뉴에 들어가면 여러 가지 메뉴 중에 아래로 내려보면 휴대전화 정보 탭이 있으며 선택합니다.

 

 

3. 휴대전화 정보 메뉴에서 첫 번째 보이는 상태 메뉴를 눌러줍니다.

 

 

4. 상태 메뉴로 들어오면 중간 살짝 아래에 최초 통화 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되는 최초 통화 일을 기준으로 삼성서비스 센터에서 2년간 무상 사후관리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삼성 휴대폰, 스마트폰제품 보증정보

 

보증기간 24개월

2020년 1월 1일부터 스마트폰 제품을 새로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됨

배터리 및 구성품(충전기, 이어폰 등)의 품질보증 기간은 기존과 동일한 1년임

부품 보유 기간과 제품의 내용연수

 

~`16.10.25일까지 구입 제품

부품 보유 기간: 48개월

내용연수: 36개월

`16.10.26일 이후 구입 제품

부품 보유 기간/내용연수: 48개월

제품별 부품보유 기간

 

제품의 잔존가치 산출 시 사용되며, "개정" 내용은 2016.10.26일부터 적용됩니다.

품질보증서에 표시된 부품보유 기간을 내용연수로 적용하며, 부품보유 기간이 소비자 분쟁해결기준보다 짧거나 미기재한 경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부품보유 기간을 적용함

부품보유 기간 기산 시점 명시 : 해당 제품의 제조일자(제조연도 또는 제조 연월만 기재된 경우 제조연도 또는 제조 월의 말일을 제조 일자로 봄)를 기산점으로 한다

부품보유 기간 내에 부품이 없어 제품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의 보상금액 = 잔존가치 + 해당 제품 구매가의 10%

(※ `18.2.27일까지 구매 건: 5% 가산, 2.28일 이후 구매건: 10% 가산)

예외사항

 

영업용의 경우 보증기간의 ½ 적용

휴대폰 소모성 액세서리(이어폰, 유선 충전기, USB 케이블)는 유상 수리 후 2개월 품질보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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